31 March 2023


말레이시아 킹슬리 국제학교

 

 

저번시간 포스팅을 통해 플라잉촉스의 새로운 파트너 학교인 킹슬리 국제학교에 대해서 안내드렸습니다, 킹슬리 국제학교는 쿠알라룸프르 수방자야 지역에 위치하고있는 영국식 커리큘럼 ( 캠브릿지 IGCSE, A레벨) 을 제공하는 학교입니다. 유치부 부터 고등부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과 활동으로 학교생활을 즐겁게 보내는것을 목표로 하고있는 학교입니다. 학비가 저렴한 학교인데도 불구하고 깔끔한 시설의 기숙사까지 보유하고있어 학부모님들께 인기가 많은 학교입니다. 오늘은 킹슬리 국제학교에서 직접 촬영한 학교 시설 사진 및 기숙사 정보 & 입학 정보에 관련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시아 쿠알라룸프르 수방자야 국제학교, 킹슬리 국제학교 안내 ( kingsley international school)

 


킹슬리 국제학교 학교 탐방 & 시설 보기

 

 

 

 

 

킹슬리 국제학교는 학교에서 다양한 엑스트라 커리큘럼(펜싱, 아이스하키, 수영 등...)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활동들을 할 수 있는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설들도 모두 깔끔하고 1,000여명의 재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특히 호텔과 같은 형태의 인피티니 풀 수영장은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또한 아이들이 체육 활동 및 놀이 활동을 할 수있는 시설들은 실외에도 있지만 유치부 아이들의 경우 안전을 위해 실내에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가장 학부모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시설 중 하나는 기숙사일것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수방자야 국제학교 킹슬리 국제학교 장점 및 특징 안내( kingsley international school)

 


 

1인실과 2인실

기숙사는 만 10살 부터 입실 가능하며, 1인실과 2인실의 옵션이 있습니다. 기숙사에서 지내는 학생들이 집처럼 편하게 지낼수 있도록 생일파티, 저녁파티, 스포츠 활동, 요리체험, 수학여행, 말레이시아 여행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사감선생님, 방과 연결된 화장실, 모든 식사 제공, 세탁 서비스, 와이파이, 헬스장 등의 시설들이 제공 되고 있어 아이 혼자 유학을 보내는 경우에도 안심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학비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초등부 1년 약 연간 740만원에서 고등부 1,200만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어플리케이션 비용 및 ( 1학년~11학년 3,750링깃, 12~13학년 1,000링깃), 레지스터 비용(6,000링깃)은 별도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숙사 비용의 경우 2인 실은 1년에 약 750만원, 1인실은 학기당 1,110만원 입니다. 평일에만 기숙사에 머무는 옵션도 있으니 (더욱 저렴함) 참고 부탁드립니다.

 


학비 및 입학 시기 & 학교 정보

 

 

 

킹슬리 국제학교는 1년 3학기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학기는 9월 에 시작하여 12월에 끝나며. 2학기는1월에 시작하여 3월에 끝나며, 3학기는 4월에 시작하여 7월에 마무리 됩니다. 입학을 희망하신다면, 9월 1월, 4월을 입학 기준으로 잡으시면 됩니다. 초등부 부터 중등부 까지는 오후 2:20분에 하교 하게 되고, 고등부는 오후 5시에 하교합니다. 어린학생들과 고학년들이 만나지 않게 점심시간도 학년에 따라 나눠져 있어 안전한 학교 생활을 할수 있습니다.


유학은 플라잉촉스

 

 

조기유학은 플라잉촉스 ( 조기유학, 국제학교, 말레이시아, 싱가폴, 베트남)

플라잉촉스는 1:1 파트너쉽을 통해 18개국가에 위치한 여러 명문 국제학교,사립학교들의 조기유학 서비스(선웨이 제외)를 수수료 0원(보증금을 전제로: 입학하면 전액 환불) 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웨이/텐비는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입학 상담,수속, 입국절차,현지케어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해드리기 때문에 동남아 조기유학을 생각하신다면 플라잉촉스를 이용하시는게 무조건 이득이시겠죠?

 

 


행복의 지름길, 플라잉촉스 조기유학!

조기유학 무료 상담하기▼

혹은 카카오톡과 전화

빠른상담도 가능하십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플라잉촉스

대표번호: 010-7367-8265